감자튀김 공장🍟

221125 드디어 땄다 정처기 ( •_ •̥ ˳ ˳ ) 본문

일상/데일리 리포트

221125 드디어 땄다 정처기 ( •_ •̥ ˳ ˳ )

Potato potage 2022. 11. 25. 14:48
반응형

어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༼;´༎ຶ ۝༎ຶ`༽༼;´༎ຶ ۝༎ຶ`༽༼;´༎ຶ ۝༎ຶ`༽༼;´༎ຶ ۝༎ຶ`༽༼;´༎ຶ ۝༎ຶ`༽

4트만에 성공... 솔직히 이번에도 시험 보고 나서 사람들끼리 답안 공유하는거 보고

음! 이번에도 글렀구나~! 하고 채점도 안하고 내년 1월부터 시작하지 뭐~ 이러고 살고 있었는데

어제 친구랑 러스티 레이크 2인 겜 하고 늦잠자다 일어났더니 합격 카톡이 와있어서 굉장히 놀랬다....

 

 

게다가 경계값 분석을 막판에 고민하다가 파티셔닝으로 해서 틀렸는데도 점수가 꽤 높게 나와서 놀랬다..

뭐지 코딩이랑 sql 다 맞았던건가

 

 

뭐 합격을 주셨으니 일단 감사하게 받아야지~!!!

이제 sqld 준비해볼까 싶기도 하고..?

일단 화산귀환... 마저 읽으러 가야지...

안예은 - 만개화 들어보세요 여러분... 마음속에 매화 한 송이 피워보시는건 어떠실지..

 

 

반응형
Comments